Home > 뉴스 > 2019 새해맞이 신한카드 공식제휴 중고차매매사이트 차투차 특가 이벤트

2019 새해맞이 신한카드 공식제휴 중고차매매사이트 차투차 특가 이벤트

신한카드 공식제휴 자동차 서비스회사 차투차(대표 안재민, 이하 차투차)는 2019년 새해 맞이 중고차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본지를 통해 발표했다.

차투차는 설 명절 이후부터 봄까지 관심이 급격하게 높아지는 2월,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위하여, 기존 타 업체 중고차 시세에 비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 할 수 있는 차투차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출고 전 엔진오일과 에어컨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하여 고객확인 후 출고하게 되며, 이벤트 차량 구매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지급 한다고 하니, 차량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은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또한 중고차 구매시 신한카드 할부를 이용하면 최저 4.9%의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특가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2월 한달간 진행되고 있으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구매 차량을 확인 할 수 있다.

차투차의 2월 특가 이벤트 차량은 벤츠 E클래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지프 체로키, BMW, 폭스바겐 등 수입 중고차량과 현대 제네시스, 그랜져, 기아 K7 등 국내 세단 외에도, 숴보레 스파크, 기아 모닝 등 경차, 그리고 SUV차량과 트럭까지 다양한 차량이 중고차 기준 시세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 되어 있다.

한편 차투차 중고차매매사이트는 신한카드 공식 제휴 중고차, 장기렌트 전문 회사로, 중고차 구입, 판매뿐 아니라, 신차 장기렌트, 중고차 장기렌트, 자동차 금융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중고차 관련 대한민국 최대의 차량서비스 기업이다.

더욱 다양한 차투차의 소식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365일 상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관련글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